http://futuremoney.tistory.com/naver98af7d11cfb5a049e58ff836c5b164fe.html 집에서 하는 인터넷 부업 3가지 방법

집에서 하는 인터넷 부업 3가지 방법 


집에서 애들 키우면서 돈을 벌 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런데 지금은 누구나 집에 컴퓨터 한 대씩은 있고 인터넷 망이 연결된 곳에 살기 때문에 재택 근무를 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월 수입도 다양합니다. 월10만원에서 수 천만원을 버는 사람들도 있으니까요. 재미를 붙인 사람들은 아예 직장을 접고 집에서 인터넷 부업으로 가족을 부양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1.가장 중요한 일은 자신의 블로그를 만들고 양질의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올리는 것입니다. 시간이 가면서 글이 많아지면 많은 방문자가 생기며 하루 수 만명이 방문하게도 됩니다. 물론 이 자체로 수입이 생기지는 않습니다. 그 다음은 자신의 글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삽입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쓴 글을 누군가 검색을 하다가 광고를 클릭하면 클릭 당 수입(CPC)이 생깁니다. 아마 구글과 반반 광고 수입을 나누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블로그는 네이버 블러그나 다움에서 운영하는 티스토리 블러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워드프레스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에는 광고를 원하는 사람들이 구글에 클릭 당 얼마를 주겠다는 약속을 하고 입찰로 광고를 냅니다. 입찰이라 경쟁자가 많으면 클릭 단가가 상당히 높게 나오게 되지요. 



블로거들이 이 광고를 자신의 글에 걸어 주면 됩니다. 다움의 애드핏, 네이버의 애드포스트 등 있지만, 수입은 애스센스가 제일 높아서인지 사람들은 애드센스를 가장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자신이 블로그에 쓴 글을 읽도록 자신의 블로그나 워드프레스를 부지런히 알리는 것이 관건입니다. 



네이티브 콘텐츠도 있는데요. 이스라엘의 '타불라'와 국내업체인 '데이블'이 있습니다. 이것은 얼뜻 보면 일반 글 같지만 클릭 하면 역시 돈이 생깁니다. 글을 읽다가 보면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와 같은 글 소개가 뜨는데 사실 클릭하면 돈이 됩니다. 


CPA라는 광고 기법도 있는데 이것은 블로그의 글을 읽는 사람이 광고를 클릭한 다음에 자신의 연락처나 어떤 상담을 원한다든지 의사 표시를 남겨 주어야 돈이 지급됩니다. 이것은 한번에 큰 돈이 들어 옵니다.

 


2.다음은 유튜브에 내가 찍은 동영상을 올리는 것입니다. 유튜브를 사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지만 광고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쓰시는 분들은 조금 각색하여 유튜브에도 글을 올리므로 수입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3.다음은 스탁포토 판매입니다. 글을 쓰다 보면 자신의 스마트폰이나 카메라로 사진을 찍게 되는데 여기서 사용한 사진을 셔토스탁(Shutterstock), 드림스타임(Dreamstime), 아이스탁포토(iStock photo), 포톨리아(Fotolia) 등에 들어가시면 내가 찍은 사진을 올려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유저들이 한번 클릭하여 사용하는데 400원이라고 하지요. 



그러면 어떻게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냐고요?  모든 것은 포털 검색을 하면 다 나옵니다. 유튜브에 검색해도  친절하게 모두 알려 줍니다. 이러한 것을 보면서 매일 조금씩 공부를 하셔야 합니다. 


이전 글: 

열심히 일하는 분을 위한 햇살론 대출

과잉 체중 원인과 성공적인 다이어트

한반도 평화협정이 체결되는가

+ Recent posts